플레이펍 골팍, 신선한 컨텐츠로 국내외 창업 관심 급증

 

김동석 기자 | 승인 2018.03.19 13:09

 

[뉴스인] 김동석 기자 = 창업시장에서 골팍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기존의 스크린골프나 야구가 실전게임에 집중한 실내스포츠 사업아이템이라면 골팍(GOLPARK)은 기존 실전게임은 물론 다양한 숏게임과 아케이드게임을 즐기면서 까페와 펍(Pub)서비스를 융합시킨 플레이펍이라는 새로운 장르를 개척해 나아가고 있다.

골팍(GOLPARK)의 게임컨텐츠는 남녀노소, 초보자와 고수가 함께 어울려 즐길 수 있을 뿐아니라, 최대 18명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컨텐츠를 제공함으로써 회식, 동호회 모임등 단체손님들로부터 큰 환영을 받고 있다.

골팍(GOLPARK)에서는 기존의 펜션, 리조트, 호텔, 연수원은 물론 기존의 Pub 매장에 게임시스템을공급하는 방식과 프랜차이즈계약을 통해 가맹점을 확장하는 방식으로 사업을 전개해 나아가고 있다.

또한 기존 스크린골프장 점주들을 위해서는 전체 시스템을 바꾸는 방식이 아닌 골팍(GOLPARK)의 게임시스템을 추가하는 방식으로 공급하여 서비스 전환비용 부담을 현격히 낮췄다.

골팍(GOLPARK)에서는 본격적인 시장론칭을 기념하여 한시적으로 가맹비, 교육비, 보증금 면제는 물론 24개월의 로열티 면제와 시스템 할인 등 매장면적별로 약 3000만원~6000만원에 이르는 창업비 할인 패키지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 8일 제1회 창업설명회에는 설명회장을 가득 매울 만큼 많은 이들이 전국에서 참석해 골팍(GOLPARK)의 사업성에 대한 큰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15일에는 골팍(GOLPARK)의 외부 영업망 구축을 위한 설명회를 개최했고, 많은 분들이 참여하여 뜨거운 관심을 표현했다.

골팍(GOLPARK)은 현재 전국적인 영업망 구축을 위해 열정적인 외부 영업인력을 모집하고 있으며, 단순 소개에 대한 보상프로그램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지난 17일에는 세계생활체육연맹(TAFISA)의 국제협력위원장 홍완식Ph.D이 참석한 가운데, Jinan Lisheng Sports Good사의 Liu Wei 대표이사를 비롯한 산동성 생활체육용품 제조사 사장단을 모시고 골팍(GOLPARK)의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

참석한 많은 이들이 골팍(GOLPARK)의 다양한 컨텐츠가 생활체육의 주요 컨텐츠로서의 가능성이 크다는 것에 의견을 함께하였고, 향후 중국에 플레이펍 골팍(GOLPARK)의 진출을 추가 논의하기로 합의했다.

한편 세계생활체육연맹과도 세계시장진출을 위해 지속적으로 협의해 나아가기로 했다.
 

▶기사제보 newsin@newsin.co.kr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Please reload